소비자 센터에 의뢰하셔도 괜찮습니다 고객님
고객님이 착용하시다 상품이 뜯어진거는 저희가 어떻게 도와드릴 방법이 없어요ㅠㅠ
저희 검수팀에서 꼼꼼히 이상없는 거 다 확인하고 보내드렸기 때문에 저희 입장에서는
고객님 불찰로 상품이 훼손됐다고 밖에 생각이 안되네요 ㅠㅠ
아무래도 단가가 저렴하다보니 공장에서 거기에 맞추기 위해 소재도 저렴한 것을 쓸 수는 있지만
분명히 뜯어진 상품은 아니였어서 교환,환불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고객님 ㅠㅠ
다음부터는 좀 더 꼼꼼히 소재도 괜찮고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출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 고객님
[ Original Message ]
그럼 제품이 백프로 불량이 업고 옷에
문제가 절대 업다는 말인거죠?
마네킹에 입히다 뜯어진거라도 내잘못이라는
말도안되는 논리인데 그게 옷인가요?
옷이라는건 입을수 있게 만드는겁니다
지퍼 올리는데 뜯어지는 소리나고
예를들어 한쪽팔 올렸는데 뜯어지는게
백프로 고객 잘못인건지
이쪽에서 계속 일하실거면 이런문제
무조건 소비자잘못으로 돌릴께아니라
문제점을 해결하고 보완하는게 판매자의
역활이라 생각됩니다
전 옷을 소비자 센타에보내서 의뢰할 예정입니다
과연 저만의 잘못인건지